블랙박스 영상


Hot

인기 밤에 자동차경적떔에 진심 충격받았네여. 잠못자고.

댓글 0 | 조회 268 | 추천 0
ㅇㅇㅇ경적이 30분넘게 울리니깐귀 고막이멎는 느낌이네여.도저히; 이건납득이 안가네여,어떻게 이런 일이 생기는지그리고 차 주인은 뭐하는 사람인지.....이해가 안가네여. 에혀.
Hot

인기 이 인간 어떻게 하까요?

댓글 0 | 조회 303 | 추천 0
바쁘신분은 45초 부터~~
Hot

인기 과실 질문입니다.. 오늘자 사고입니다

댓글 0 | 조회 279 | 추천 0
오늘자 사고입니다제차는 왼쪽 부분 범퍼와 휀다가 칠만 깨지고파이거나 이런부분은 없습니다상대방 차주가 사각지대라 못보고 들어오고 깜박이도 점등하지않았습니다급하신 분은 40초부터...… 더보기
Hot

인기 택시 위반한 영상인데 신고하면 벌금 얼마나 나오려나요.

댓글 0 | 조회 277 | 추천 0
이건 좀 아닌듯 합니다.이정도면 중앙선 침범에 신호위반 정도 되려나요?보행자분들께도 좀 위협적인것 같네요.번호판 가릴줄을 몰라서 블박 영상을 폰으로 다시 찍는다고 화질이 안좋습니다… 더보기
Hot

인기 암덩어리 김여사 모음.avi

댓글 0 | 조회 283 | 추천 0
유튜브에 재미난 영상들많네요ㅋㅋㅋ아까 양카케파도 봤는데 김여사 레전드...참으로 답답합니다.그런말이 있죠나보다 빨리가면 미친놈나보다 늦게가면 멍청이김여사는 뭘까요 도대체..
Hot

인기 뻉소니 테라칸 번호판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256 | 추천 0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 테라칸차량이 저의 오토바이를 치고 한번더 밟고 지나갔습니다.번호판 판독 부탁드립니다
Hot

인기 접촉사고 관련 과실 문의 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249 | 추천 0
매번 이런 사고로 글을 올리게되네요..주말에 정체가 길어 짜증이 난 상태였는데.. 검정 윈스톰이옆 차선에서 들이 밀기식으로 차선합류를 하는데..방향지시등도 없고 될대로 되란 식으로… 더보기
Hot

인기 내일 경찰 진술하러 가는데 도와주세요.

댓글 0 | 조회 268 | 추천 0
교차로 내 사고입니다.2차선 직진차선 3차선은 우회전 차선입니다.전 교차로 지나 주유소 들어가기위해 신호 받자마자 바로 우측으로 진입을 했습니다.우측 진입전 우측에 아무것도 없는것… 더보기
Hot

인기 골목길에서 사고가 났는데 과실이 어떻게 될까요??

댓글 0 | 조회 288 | 추천 0
집 앞에서 나오다 사고가 났습니다.동영상 보시면 왼쪽 소나타가 길을 비켜줘서 지나갈려고, 오른쪽에서 나올거라 생각을 못했습니다.소나타를 신경쓰느라 못봤어요~~실제로 오른쪽은 옆에 … 더보기
Hot

인기 운전학원 차 안에서 많은 걸 배우겠네요.

댓글 0 | 조회 296 | 추천 0
깜빡이만 켜면 그냥 들이대라고 가르치고!좌회전 할때 1차로에서 2차로로 옆에차 그냥 밀어붙혀도 되! 하고 가르치나보네요..음성은 다소 비속어 때문에 삭제를 했습니다... ㅎㅎ;
Hot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자료정리 하다 (견인차기사 협박의건)

댓글 0 | 조회 289 | 추천 0
녹취 내용은 처음으로 올려봅니다각종 불법행위에 대한 신고나 고발조치를 많이 하다 보니별의별 일 다 겪어보지만내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협박 전화를 받아보긴 처음이였는데당시 내가 문자로… 더보기
Hot

인기 뻉소니 번호판 및 차량확인

댓글 0 | 조회 279 | 추천 0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 어느차량이 저의 오토바이를 치고 한번더 밟고 지나갔습니다.번호판과 차량 인식좀 부탁드립니다.
Hot

인기 cctv 차량 판독 부탁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276 | 추천 0
1번째 영상 우측 상단에서 돌려 나가는 차량이구요2번째 영상은 다른 방향에서 찍힌 사진입니다사람들 의견이 분분하네요 차종 알 수 있을까요?
Hot

인기 운전학원 차 안에서 만은걸 배우겠네요.

댓글 0 | 조회 271 | 추천 0
깜빡이만 켜면 그냥 들이대라고 가르치고!좌회전 할때 1차로에서 2차로로 옆에차 그냥 밀어붙혀도 되! 하고 가르치나보네요..음성은 다소 비속어 때문에 삭제를 했습니다... ㅎㅎ;
Hot

인기 k5가 양카로 욕먹는이유.avi

댓글 0 | 조회 331 | 추천 0
유튜브에서 보다가 발견했는데정말 아찔하네요.. 모든 케파오너분들이 그런건아니지만저런분들때문에 선량한 케파오너분들이 욕먹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안타까울 뿐입니다 안전운전 부탁드립… 더보기

카테고리
  •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