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모든것 - 카앤톡
그냥 받아버리네요.ㅠ.ㅠ
이거 제 잘못 어느정도 일까요?ㅠㅠ
[Rshop]3RSYS L530 화이트 강화유리[52000/2500]
렉서스es300h 슈프림
폭스바겐 제타2.0TDI
폭스바겐 CC / 2010
대구 bmw7시리즈 745Li 수출형차 팝니다
MENU
Close
메인
중고차
중고차 팝니다(개인)
국산차 추천해주세요
외제차 추천해주세요
중고차 팝니다(딜러)
중고차 사기
네트워크
카앤톡 출석부
자동차 시승기 동영상
톡커의일상(자유)
지르면행복해져요
유머/이슈
(임시) 성능(제로백등)
시승기
블박영상
블랙박스 영상
갤러리
HOT
결함/수리
아우디
A3
A4
A5
A6
A7
A8
기타
벤츠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기타
BMW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기타
GM/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임팔라
트랙스
크루즈
기타
현대
제네시스DH
제네시스쿠페
그렌저IG
아반테AD
아반테MD
산타페TM
LF소나타
EQ900
벨로스터
기타
기아
K3
K5
K7
K9
카니발
모닝
스포티지
올뉴쏘렌토
니로
모하비
기타
르노삼성
QM3
QM6
SM3
SM5
SM6
SM7
폭스바겐
골프
기타
기타 결함
기타
타이어
선루프
포르쉐
푸조
볼보
인피니티
쌍용
뉴스
자동차 뉴스
New
[시승기] 잘빠진 기아차 K5…겉만 화려한게 아니다
M
카앤톡
0
0
0
4
2019.12.15
기이자동차 3세대 'K5' 주행모습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3세대 'K5'를 자신있게 내놨다. 기아차를 대표하는 모델로 2010년 1세대, 2015년 2세대 후 4년 만의 신형이다. 현대·기아차는 신형을 내놓는 주기가 다른 브랜드(7~8년)보다 빠른 편인데, 이것이 어느덧 큰 경쟁력이 됐다. 'K5'는 2010년 출시되면서 기아차에게 '디자인 기…
작심하고 만든 기아차 3세대 K5, 쏘나타 보다 10살은 젊은 느낌
M
카앤톡
0
0
0
12
2019.12.14
현대자동차와 동일한 엔진과 플랫폼을 사용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길게는 반년 가까이 뒤늦게 신차를 내놓아야 할 운명에 빠진 기아자동차의 생존 전략은 디자인이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가족 중심적인 중형세단 'K5'가 존재했다. 2010년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인 이후 2015년 2세대를 거쳐 2019년 겨울 3세대 기아차를 대표하는 세단 K…
[시승기] 탈수록 돋보이는 중형세단의 가치..닛산 알티마 2.5
M
카앤톡
0
0
0
18
2019.12.13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닛산 알티마, 토요타 캠리, 혼다 어코드. 일본의 대표적인 중형세단 3종이다. 이 가운데 가장 늦게 완전변경 모델을 출시한 알티마는 이제야 동급 경쟁 모델들과 제대로 된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됐다. 6세대로 완전변경된 알티마는 기존의 경쟁모델들 이외 상품성이 대폭 높아진 국산 중형 세단들과의 힘겨운 싸움도 앞두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영상시승] 화려함이 더해지다, 제네시스 2020 G70 3.3T
M
카앤톡
0
0
0
19
2019.12.13
제네시스의 G70 2020년형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3.3 터보 모델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던 ‘12.3인치 3D 클러스터를 2.0 터보 모델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이내믹 AWD 시스템과 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을 전 트림 기본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2019 북미 올해의 차와 모터트랜드 선정 2019년 올해의 차에 선정된 제네시스 G70은…
2020 제네시스 G70 3.3 T-GDi Htrac 시승기
M
카앤톡
0
0
0
23
2019.12.12
제네시스 G70의 2020년형을 시승했다. ACC가 포함된 제네시스 세이프티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하고 주행성능 관련 옵션을 추가한 것이 포인트다. 제네시스 G70은 2017년 출시 이후 매년 이어(Year) 모델을 출시하며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 내년 쯤으로 예상되는 부분 변경 모델시에는 2.5리터 엔진도 새로 탑재될 것으로 알…
채영석 | 2020 제네시스 G70 3.3 T-GDi Htrac 시승기 |
M
카앤톡
0
0
0
23
2019.12.12
제네시스 G70의 2020년형을 시승했다. ACC가 포함된 제네시스 세이프티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하고 주행성능 관련 옵션을 추가한 것이 포인트다. 제네시스 G70은 2017년 출시 이후 매년 이어(Year) 모델을 출시하며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 내년 쯤으로 예상되는 부분 변경 모델시에는 2.5리터 엔진도 새로 탑재될 것으로 알…
당신이 성공한 사람이라면 과연 그랜저를 탈까 K9을 탈까
M
카앤톡
0
0
0
26
2019.12.12
제네시스 G90과 다르게 기아자동차 플래그십 더 K9은 간결하고 담백하다. 전면의 헤드 램프, 라디에이터 그릴이 그렇고 측면도 다르지 않다. 후면 역시 체급과 비교해 크지 않은 리어 램프와 배기구가 자리를 잡았다. 같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 메르세데스 벤츠가 추구하는 간결한 맛이 더 K9에 녹아있다. 대형 세단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
원선웅 | [영상시승] 화려함이 더해지다, 제네시스 2020 G70 3.3T |
M
카앤톡
0
0
0
21
2019.12.12
제네시스의 G70 2020년형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3.3 터보 모델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던 ‘12.3인치 3D 클러스터를 2.0 터보 모델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이내믹 AWD 시스템과 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을 전 트림 기본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2019 북미 올해의 차와 모터트랜드 선정 2019년 올해의 차에 선정된 제네시스 G70은…
채영석 | 2020 제네시스 G70 2.5 T-GDi Htrac 시승기 |
M
카앤톡
0
0
0
31
2019.12.11
제네시스 G70의 2020년형을 시승했다. ACC가 포함된 제네시스 세이프티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하고 주행성능 관련 옵션을 추가한 것이 포인트다. 제네시스 G70은 2017년 출시 이후 매년 이어(Year) 모델을 출시하며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 내년 쯤으로 예상되는 부분 변경 모델시에는 2.5리터 엔진도 새로 탑재될 것으로 알…
[시승기]골프가방 4개는 기본…포드 대형 SUV의 매력
M
카앤톡
0
0
0
47
2019.12.08
포드 '올 뉴 익스플로러' 주행 모습 /사진제공=포드 코리아 수입 SUV(다목적스포츠차량) 판매 1위 포드 ‘익스플로러’가 신형으로 돌아왔다. 대형 SUV가 지금처럼 큰 인기를 끌기 전부터 ‘익스플로러’는 SUV 시장에서 존재감을 나타낸 차종이다. 지난달 출시한 ‘올 뉴 익스플로러’는 9년 만에 출시된 6세대 신형이다. ‘익스플로러’는 포드를 대표하는 대형…
BMW 840i xDrive 그란쿠페 M스포츠 시승기
M
카앤톡
0
1
0
57
2019.12.07
BMW 8시리즈를 시승했다. 20년 만에 부활한 8시리즈는 쿠페와 카브리올레를 베이스로 M버전도 있고 그란쿠페도 라인업 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희소성을 세분화 전략을 통해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다. 자동차는 여전히 ‘애마(愛馬), 또는 드림카로 여기게 하는 감성적인 존재라는 것을 주장하고 있다. BMW 840i xDrive 그란쿠페 M스포츠의 시승 느낌을…
[영상시승]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시승기
M
카앤톡
0
1
0
60
2019.12.06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모델 S, 모델 X와는 달리 더 많은 고객들이 테슬라의 차량을 전하기 위해 가성비 좋은 전기차를 목표로 개발된 모델 3는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전기차였습니다. 뛰어난 가속감과 핸들링 성능 뿐만 아니라 차량의 내부 품질 같은 경우에도 다른 테슬라의 차량들보다 많은 개선을 이뤘습니다. 물론 실외의 경우 각 파츠…
원선웅 | [영상시승]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시승기 |
M
카앤톡
0
1
0
60
2019.12.06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모델 S, 모델 X와는 달리 더 많은 고객들이 테슬라의 차량을 전하기 위해 가성비 좋은 전기차를 목표로 개발된 모델 3는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전기차였습니다. 뛰어난 가속감과 핸들링 성능 뿐만 아니라 차량의 내부 품질 같은 경우에도 다른 테슬라의 차량들보다 많은 개선을 이뤘습니다. 물론 실외의 경우 각 파츠…
[시승기] 엔진회전수 8000rpm도 거뜬..도로 위 레이싱카 페라리 ‘F8 트리뷰토’
M
카앤톡
0
1
0
58
2019.12.06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8000rpm까지 상승하는 V8 트윈터보, 미드십 후륜구동, F1의 손길이 매만져진 디자인. 어느 것 하나 쉽게 지나칠 수 없는 단어들이 한 조합을 이루고 눈앞에 서있다. 페라리 라인업 가운데서도 유일한 미드십 엔진을 탑재한 F8 트리뷰토는 자연흡기의 아쉬움을 토로하는 이들에게 미드십 V8 트윈터보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거친 숨소리…
채영석 | BMW 840i xDrive 그란쿠페 M스포츠 시승기 |
M
카앤톡
0
1
0
55
2019.12.06
BMW 8시리즈를 시승했다. 20년 만에 부활한 8시리즈는 쿠페와 카브리올레를 베이스로 M버전도 있고 그란쿠페도 라인업 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희소성을 세분화 전략을 통해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다. 자동차는 여전히 ‘애마(愛馬), 또는 드림카로 여기게 하는 감성적인 존재라는 것을 주장하고 있다. BMW 840i xDrive 그란쿠페 M스포츠의 시승 느낌을…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카카오톡 로그인 / 0초 가입
페이스북 로그인 / 0초 가입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카테고리
카앤톡 출석부
자동차 시승기 동영상
톡커의일상(자유)
New
지르면행복해져요
유머/이슈
(임시) 성능(제로백등)
New
시승기
최근글
그냥 받아버리네요.ㅠ.ㅠ
이거 제 잘못 어느정도 일까요?ㅠㅠ
[Rshop]3RSYS L530 화이트 강화유리[52000/2500]
렉서스es300h 슈프림
폭스바겐 제타2.0TDI
폭스바겐 CC / 2010
대구 bmw7시리즈 745Li 수출형차 팝니다
최근댓글
글이 없습니다.